복수동꽃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간분쇄기 조회 8회 작성일 2021-11-24 04:49:18 댓글 0

본문

대전 복수동을 살짝 둘러보았습니다

#4k #walking #대전 #복수동 #거리 #korea #street #city #trip #여행
John Kim : 우리 동네^^
최민석 : 우리 동네^^
포꼬 tv : 엌ㅋㅋ저희동네 네요ㅋㅋ

ENG) florist vlog [5월 꽃집 기록] 어버이날 오픈하기 전부터 기다린 새벽 꽃시장│??:바쁜 날 견인차에 끌려가기│1500개 대량주문 생화택배 기록│망고튤립바구니│

안녕하세요 ! 디어마이시스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지요 !
일 년 중 꽃집이 제일 바쁜 어버이날 시즌을 지나 오느라 너무 늦었습니다ㅠ.ㅠ


인생이 시트콤이고 싶은데, 자꾸 르포, 다큐가 되어버리는 5월의 일과를 어떻게 편집해야할지 고민이 많았거든요.


어디까지 보여드려야 할지, 좋은 것만 보여드려야 할지, 꽃집하면서 힘든 부분이 이렇게 있습니다 담아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가감없이 최대한 담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번 영상에서는 꽃의 예쁨, 아름다움보다는 삶의 체험 현장 같은 부분이 담겨 있습니다.


용달 오배송 사건, 생화 20단 로스 사건, 자동차 배터리가 나가서 렉카에 끌려간 사건 등 수많은 사건들을 뒤로 하고, 이제는 아득한 꿈같이 느껴지는 5월의 일부 기록을 영상에 담아보았고요.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바쁜 시기 끝났으니 또 열심히 업로드해보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히 지내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


Dyalla - Oh, My Life
Ehrling - Lounge
Joakim Karud - Good Old Days


Hello, it's 'Dear.My Sis'. Long time no see!
I'm sorry to be late, because I finished our busiest season of flowershop which is Parents' Day in May.


I wanted to be a sitcom in my life, but I had a lot of thoughts on how to edit my May routine, which became a documentary.


I was thinking about how far to show you, whether to show only good things, or whether to put in a flower shop. I put in as much as I can. As a result, this video shows the experience of life rather than the beauty and beauty of flowers.


I left behind a lot of incidents such as the Yongdal misdelivery incident, the 20-speed real-life Ross incident, and the car battery died and was dragged by a tow truck, and I captured some of the records of May, which now feels like a distant dream.


Thank you for waiting us.
Take care, See you! :-)
Irene Sung : 와우!! 드디어 올리셨네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바쁜 시즌 고생하셨어요~
coco8016 : 와 엄청 많네요 ㄷㄷㄷ
야맹증엔비타민A : 와..어마어마 하네요..물량이..ㄷㄷ .. 대단대단..ㅋㅋ
디어마이시스Dear my sister : 네네, 이번에 업로드에 시간이 오래 걸렸죠ㅠㅠ 중순에 시즌 끝나고 편집방향 고민하다 보니까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어마이시스Dear my sister : ㅎㅎ감사합니다>.<

늦가을 식물 언박싱

식물 구매 후 식물이 집에 적응할 기간을 주는 게 좋으므로
약 1주정도 분갈이를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해줬습니다.

00:00 식물 언박싱
00:14 칼라데아 세토사 1개 3500원 씩
00:36 블랙벨벳 알로카시아 2개 16000원
00:51 페페로미아 프로스트라타 2개 7000원
01:19 콩란 2개 6000원
01:44 옥시카르디움 브라질 2개 35000원 [1번 개체]
03:22 옥시카르디움 브라질 [2번 개체]
04:57 옥시 브라질의 흙배합 살펴보기
05:38 초식남 가을 식물 쇼핑
05:49 가을 겨울 식물 구매하지 않는 이유 1
06:14 가을 겨울 식물 구매하지 않는 이유 2
06:42 그런데 왜 식물을 구매했습니까?
09:27 집에 있는데 구매한 품종1 - 옥시 브라질
10:38 집에 있는데 구매한 품종2 - 블랙벨벳 알로카시아
11:39 집에 있는데 구매한 품종3 - 프로스트라타
12:20 블랙벨벳 알로카시아 식물 키우는 방법
13:40 옥시카르디움 브라질 식물 키우는 방법
14:30 페페로미아 프로스트라타 식물 키우는 방법
14:49 칼라데아 세토사 식물 키우는 방법
15:54 거실정원 식물 배치

––––––––––––––––––––––––––––––––––––––––––––––––––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의 녹턴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aesaggio Italiano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To My Old Friend -

hj castle : 안자고 있었더니 어머나 무슨 일이야 너~무 예쁜 식물들 구경하네요^^
감사하윤 : 식물 보고 있으면 구매욕구 샘솟아요 어쩌면 좋아~~~
손손 : 다 너무 이쁘고 풍성하니까 좋네여 ㅋㅋ
Fxxk_u : 자막 달아두신거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bseng heather : 이거 보고 나도 간만에 식쇼할까 해서 자주 가는 사이트 갔는데 어머나! 초식남님 여기서 사셨나보네요 ㅋㅋㅋ
오프매장도 자주 가는곳인데 여기 관리 잘되는 편이라 받은 아이들 잘 클거같아요 ㅎㅎ 응애빼고!!!!!

... 

#복수동꽃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ensionflow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