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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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찌게미 조회 18회 작성일 2021-06-10 11:18: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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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화로 인한 기력저하를 막아주는, 운동보다 더 효과적인 2가지 방법.

#노화 #기력저하 #건강강의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육하는의사 #명강사 #명강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사)한국강사협회 선정 '제80호 명강사'
한국 HRD 협회 'HRD 대상 명강사 부문 수상'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김은정 : 대부분 공감하지만요..오히려 스님이나 수행 독자적인 예술활동가처럼 혼자라도 더욱 건강하게 살수도 있어요 일반적인게 모두 절대적인 기준 가치는 아닙니다.
Christine Kim : 은퇴 후엔 생긴대로 ,내마음가는 대로 사는게 최고얘요
홍일호 : 무슨 애기들 이라도 분명확하게 밣혀 주십사
어뚜기 : 감사합니다 ^^
Jean Ger : 보통 내가 하는 방식을 “ 나는 이럴때 이렇게 저렇게 한다” 로 끝내면 되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해봐요.”
(강요한는 말임) 라는 정말 쓸데없는 말을 더한다. 이런 말습관은 진짜 고처야 함.
우리 할머니때는(80 이상) 취미횔동이라는 것이 귀한 말이라서 여기저기 말 다니시는 것이 도움됐겠지만
그후의 세대들은 취미활동을 꾸준히 하면 큰도움이 될뜻. 아주 가까운 사이가 아닌이상 부담주지않는
대화를 가볍게 할줄아는 것도 우리 사회의 숙제라 여김.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기력저하, 노쇠증후군 예방에 이 영양소가 큰 도움이 됩니다.

#노화방지 #기력저하 #뇌쇠증후군 #건강강의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육하는의사 #명강사 #명강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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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환박사의 6번째 저서 '이기는 몸' 보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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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담은 : 선생님ㆍ마그네슘에비오틴과비타민 B1.3.6와세레늄합친것을 아침에나 저녁에 먹어도 돼는지요? 주문해놓고보니
마그는 저녁에
비타B는 낮이나 아침복용이라는데
ㅜㅜ 답변 주심 합니다
김은숙 : 비타민D가뭔데ᆢ해빛만맞으면되는건가?
한담은 : 고마우신 선생님 많이많이 감사합니다^^
cream bebe : 제가 얼마전 대상포진을 앓고 그 후 건강검진을 했는데 다 이상 없고 역류성 식도염과, 모든 수치에서 100점이라고 하셨는데 비타민 d가 부족 하다더군요..매일 1시간씩 걷기 운동도 하고 비타민d 2000iu? 정도를 복용중인데..담당 의사 선생님 말씀이 경구용 비타민d는 흡수율이 그다지 많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바로 비타민d 주사를 맞고 왔는데요..여기 주제와는 다르지만 제가 검사 받은 김에 저는 술.담배 안하고.야식도 안 먹고.비만도 아닌데 역류성 식도염이라는데 좀 그래서요ㅠ 내시경 하고 결과 들으면서 7일분 약 처방 받고 다시 전체 결과차 재 방문 해서도 또 7일분을 처방 받아 현재 복용중입니다ㅠ 넥스파정? 이 약이 중요하다시던데...2주분 약 먹으면 괜찮은가요?
ᄋ선인장 : 50대중반주부인데요10000Iu주사를 4개월간격으로 주사로 맞고있는데 괜찮겠지요 ? 갑변 부탁드립니다~

"기력이 없고 기운이 없다"면 이 음식을 먹으면서 운동하세요~ / #근감소증 예방 # 운동기능저하증후군

팔팔한 인생 - 운동기능저하증후군
오늘은 운동 기능 저하 증후군 2부로
치료하고 예방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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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정형외과병원 신규철 박사 / 권찬혁 재활의학센터 원장
02-501-6868
예약 및 상담문의? https://bit.ly/3tSw9fI

#운동저하증후군 #근감소증 #근력강화
하늘하늘 : ''미리 포기 하거나 너무 자신하기 때문에~~''
맞는 말이네요.^^
최은순 : 상체운동도 부탁합니다
단무지 : 황태포 + 시니어용단백질보충제 + 운동 한다리서기 ㆍ스쿼트 ㆍ뒷꿈치들고놓기
이수자 : 요즘 너무 잘 먹어서...
한승희 : 연기 넘 잘하시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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