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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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52회 작성일 2021-11-25 09:24: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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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디스크 Best 5 운동&스트레칭 (eng sub)

https://fanding.kr/user/pg100/community/view?iCommunityNo=127\u0026sSearchType=sTitleContent\u0026sSearchData=
허리디스크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꼭 이 링크를 참고해줘.
허리디스크 자가 진단법도 아주 쉽게 나와 있지

이거 정말 좋아 정말 좋아~

아 그리고 운동 중에 통증이 나타난다면 꼭 멈추고 원인부터 해결한 다음 해주길 바라
이헬로우 : 안녕하세요! 자막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전 들을수없는데 딱! 딱! 자막 정리해주니 보기가 시원하네요~^ ^ 허리 스트레칭에 대해서 설명해줘서 감사합니다 구독!
pi ya : 아.. 굉장히 편해졌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실천하겠습니다
최현경 : 영상에 나온 동작들이 디스크 초기(디스크 터지지않은)나 소위 덜 아픈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1번 허리 펴주기 운동과 2번 하프 코브라 운동 외에는 허리에 악영향을 끼치는 운동이네요ㅠㅠ 저는 종로대학병원에서 허리디스크 운동치료법도 비싼돈 주고 배웠고 현재도 재활의학과에서 제일 유명하신 그 교수님께 진료보고있는 환자입니다. 디스크로 아플땐 1번 2번운동 시도조차 못하니 억지로는 절대 하지마시고 그냥 누워계시는게 최고에요. 요추전만유지(허리펴고 똑바로 서기)조차도 힘든게 허리디스크입니다. 아프면 오히려 허리가 앞으로 굽는게 편한데 굽으면 디스크가 뒤로 돌출되니 차라리 누워계세요. 원리만 아시면 됩니다. 척추는 바로서거나 뒤로 젖히는것만 해야돼요. 앞으로 숙이는것(예:윗몸일으키기, 하이퍼.익스텐션 등), 비트는것(예:골프, 트위스트 등)절대 하시면 안돼요. 미련하게 허리 관리못해서 풋드랍까지 온 디스크환자의 간절한 호소입니다.
김설하 : 영상 잘 봤어요! 완전 시원하고 도움 너무 많이 되네요!!! 평소에 자세가 좋지 않아서 꾸준히 운동, 스트레칭, 하면서 자세교정 중인데 .......
오래 앉아 있을때마다 너무 몸이 무겁더라구요 자세에 도움 될만한거 알아보다가 친척이 추천해 줘서 새로 알게된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로 바꾼 후 ....
부터는 하루가 다르게 몸이 가볍고 편하더라구요!!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에 있는 여러가지 기능중에 특히 " 어깨 팔걸이 기능이 "자세 유지시켜 주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특히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는것두 자세교정 하는데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궁금 : 허리 디스크 스트레칭으로 꾸준히 관리하고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스트레칭말고 좀 더 디스크를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근육들을 기를 수 있는 근육운동이 뭐가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어떤 근육을 키워야하는지도요! ㅎㅎ

자생척추체조 : 허리디스크 예방을 위한 허리 골반 강화 운동 "학다리체조"

허리디스크는 예방과 관리가 중요한 거 아시죠?
일상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취하면서 척추 주변 근육 강화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면 허리디스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생척추체조 "학다리체조"는 허리와 골반 근육을 강화해주는 허리디스크 예방 운동입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이니 장소에 구애 받지 말고 하루 5분 "학다리체조"로 허리디스크를 예방하세요!

'자생척추체조'는 한방척추전문병원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27년 치료 노하우로 개발한 척추 관절 질환 관리 및 예방 체조입니다.
스트레칭TV를 통해 허리 아플때 좋은 운동, 거북목 교정운동, 어깨운동,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등 척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순둥이 : 한발로 안서지는데

허리 통증을 없애주는 허리운동

허리에 통증이 있으신가요?
잘못된 자세로 운동하는 것은 오히려 허리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이 있을 때는 무리한 운동보다는 허리 주변 근육을 풀어주고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세사랑병원 스포츠재활센터에서 허리 긴장을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스트레칭을 알려드립니다!!
하루 10분만 투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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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범 : 운전하는 직업이라 허리통증이 심한데 히어로인라이프 허리아대 씁니다 쉴때 운동도 해볼께요
오롯이 : 와 보고 한두번 할땐 정말 힘든지 몰랐는데 계속 10세트 하려니까 땀나네요. 특히 2번째 동작은 팔뻗고 있는데 팔아파서 혼났어요. 저도 매일 도전해야겠어요.
혜지니 : 너무 운동잘하고있습니다!♥ 허리도 많이 유연해진것 같구요~ 질문이 있는데요 ~ 팔펴고 허리젖히기 할때 뒷쪽 허리가매우뻐근하고 불편한데 계속 해도 되는걸까요~? 뻣뻣해서 좋아지는 과정인지 궁금하네요~^^
똥개토벌꾼 : 몇년간 허리 통증으로 고생했는데 오늘 영상보고 따라 했더니 좀 좋아진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매일 해야겠어요 진심 너무 감사합니다♡
김태동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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