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명품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조이성계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18 23:21:27 댓글 0

본문

(ENG) 봄 여름 원피스 TOP 5 | Spring-Summer Dresses TOP 5

이쁜이들!!
날씨가 날씨가 세상에 너무 좋다아
이런 화창한 날씨에 어울리는
소녀풍에서 성숙한 그리고 섹시한 룩까지
다양한 원피스들 BEST 5 를 골라봤어~
봄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원피스들과 함께
올해 너무나도 기다렸던
어느 때보다도 반가울
봄 여름을 맞이하길 바래~~
이수 : 드레스들이 대체로 예슬님만 입으실 수 있는 옷들인거같아요ㅋㅋㅠㅠ 내가 입으면 서커스장 안내원 될 듯ㅋㅋ
ining33 m : 누님 나혼자산다 출연하시면 사상최대 역대급일거같아요 진심
이영은 : 거적때기를 걸쳐도 우아할 사람이 예쁜 옷 입고 있으니까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것 같아요ㅠㅠ 마지막 옷은 진짜 천사인줄
yun : 항상 밝음밝음으로 설명해주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고 매번 새로운 소재로 팬들이랑 소통해주려는 모습이 정말 언니한테 빠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예쁜이라고 불러주니까 내 자존감까지 올라가는 느낌.. 그래서 결론 언니 사랑해요 우리랑 오래오래 함께해요
곰먐밈 : 진심 인간의 경지를 넘어선 신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이런 느낌 자체를 받았다는 게 넘 충격이에요

ENG) 21 S/S 섬머 원피스 패션 트렌드 + 명품 섬머 메쉬 니트 원피스 최애 TOP3 스페셜 summer knit dress TREND & LOOKBOOK TOP3

4K 21 S/S 명품 섬머 원피스 패션 트렌드 + 섬머 메쉬 니트 원피스 최애 TOP3 스페셜 summer mesh knit fine dress TREND \u0026 LOOKBOOK TOP3

선 업로드 후 설명 수정예정 !!!!!!!!!!!!!!!!!!!
스케쥴 다녀와서 룩설명과 이벤트 설명할게요!
너무 긴 영상이었다...

instagram @lee.um
www.instagram.com/lee.um/

#비비안TV #VivianEastwood #이연화 #연의정원
#발렌시아가 #저스트카발리 #디온리 #메종마르지엘라 #마린세르
#비비안웨스트우드 #샤넬 #빈티지 #목걸이 #룩북
dagyeom : 넘나 제 서타일이에용 패션 정보도 알려주셔서 유익!!
정예은 : 와~~~연화언닝~고생 많으셨습니다. 영상이 길었지만 넘 잘 봤어용~여름에 맞게 룩을 여러 개 소개해주시다니 멋있네요. 역시 모델분이 옷이 찐으로 잘 어울려요. 아 참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문우진 : 들을때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친절한 패션 설명
CozySunny히야 : 소개해준 제품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다... 언니랑 찰떡이에욤 ㅜㅜ ♥
Captain Sergio Ramos : 고생하셨어요:)
코로나 조심하세욤

기본템은 샀는데..어떻게 입어요? 옷 하나로 여러벌처럼 입는! 꾀돌이 꿀팁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본템 하나로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기본템은 다 샀는데 어떻게 입어할 지
한 끗 차이로 옷 잘 입는 법
오늘 알려드릴게요!!
띠릿!!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기본템 #코디공식 #패션꿀팁

#패션노하우 #패션공식 #초간단꿀팁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앨리스펑크 착장 정보
https://instantfunk.co/product/21fw-%EC%BD%94%EB%93%80%EB%A1%9C%EC%9D%B4-%ED%81%AC%EB%A1%AD%EC%9E%90%EC%BC%93-%EC%95%84%EC%9D%B4%EB%B3%B4%EB%A6%AC/1434/
Youngsim Kim : 앨리스 펑크님은 respect 자체 입니다. H&M 에서 권하는 옷들은 sold out 입니다. 오늘도 색다르게 입는법 잘 배우고 갑니다.
은빈 : 앨펑 님 팁은 늘 새롭고 짜릿하네요,,❣️ 그치만 제가 하면 항상 뭔가 어설퍼보이는 게 함정입니다ㅠㅠㅠ 부러운 앨펑 님 센스
이도윤 : 반팔 셔츠에 니트 조끼 입는거 정말 좋아하고 가을을 제일 좋아하는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추워지기 있나요 넘 아쉬워요 어제 바로 내복 검색했습니다ㅋㅋㅋ
유빈 :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될 것 같더라구용 진짜 따뜻하지만 예쁘게 코디 하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당

... 

#섹시명품원피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40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ensionflow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